신기한 인도 수학 화제 "수학이 가장 쉬웠어요(?)"신기한 인도 수학 화제 "수학이 가장 쉬웠어요(?)"

Posted at 2011.11.01 11:36 | Posted in 분류없음


색다른 공식을 선보이고 있는 인도수학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수학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다니 놀랄이이죠..
공개된 ‘신기한 인도 수학’ 사진에는 인도의 전통의상을 갖춰 입은 캐릭터가 97과 96을 곱하는 과정을 색다른 방식으로 풀어내는 과정의 그림이 담겨있다.
‘신기한 인도 수학’ 그림에 따르면, 97이라는 숫자를 100에서 뺀 나머지 숫자 3과 100에서 96을 빼고 남은 4를 더한 7, 이어 다시 100에서 7을 빼고 남은 숫자 93을 답의 앞자리에 적는다.
 또한 전 과정에서 나온 3과 4라는 수를 곱한 12를 93 뒤에 적는데 이 공식에 따라 완성된 숫자 9312는 실제로 97과 96을 곱셈한 답과 일치한다.
쉬운듯 하면서도 뭔가가 복잡해 ㅠㅠ
신기한 인도 수학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런 방법도 있었네”
“이 방법만 깨우치면 나도 암산 왕?”
“더 어렵다”
“이거 책도 있고 게임도 있는데, 안하면 다시 다 잊어버린다”
“인수분해 원리?”
"수학이 싫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ㅋㅋ

 

버스커버스커 톱3 공약, 홍대에서 스트립 댄스를?…“빨리 보여줘”버스커버스커 톱3 공약, 홍대에서 스트립 댄스를?…“빨리 보여줘”

Posted at 2011.11.01 10:56 | Posted in 분류없음



'슈퍼스타K3'의 버스커버스커가 톱3 공약을 지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버스커버스커는 지난 달 의류브랜드 빈폴 화보촬영에서 톱3 공약으로 “홍대에서 스트립댄스를 하겠습니다(단 방송이 가능한 수위로)”라고 적었네요.
톱3에 들지 못할거라고 생각한걸까요~~ ㅋㅋ 생각만 해도 므흣~~하네요.
스트립댄스 하러 가기전에 언제할껀지.. 미리 알려주고 가주오~~ ㅋㅋ
꼭 보러가야징~~ 홍대 ㄱㄱ씽


투개월은 지하철 공연하구요


울랄라세션은 명동에서 플래시몹을 한다고 하네요^^
갠적으로 전 울라라세션이 젤 좋아요~~  :)

아래는 막걸리나 입니다.. 즐감하세요^^

유재석 인형 탈 굴욕 "너도 풀 먹냐?"유재석 인형 탈 굴욕 "너도 풀 먹냐?"

Posted at 2011.10.31 14:29 | Posted in 분류없음

개그맨 유재석이 인형 탈을 쓴 채 어린 아이들에게 굴욕을 당했다.
3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서 유재석과 지석진, 개리는 '인형 탈을 쓰고 존재를 알리지 않은 채 정해진 시간까지 더 많은 시민을 모아라'라는 제작진의 미션을 받았다.
유재석은 자신 있게 인형 탈을 쓰고 시민을 모으기 시작했지만 이어진 굴욕에 무릎을 꿇고 말았다. 유재석이 인형 탈을 쓴 채 다가가자 아이가 울음을 터뜨렸고, 두 번째 아이는 "(유재석)얘는 가짜라서 풀 안 먹어"라고 골육을 연이어 안겼다.
"너도 풀 먹냐?" ㅋㅋㅋ 빵 터졌네요



소년원'도가니'논란, 폭행-성추행 '충격'소년원'도가니'논란, 폭행-성추행 '충격'

Posted at 2011.10.31 13:47 | Posted in 분류없음

30일 방송된 시사매거진 2580에서 드라나지 않았던 소년원의 실상을 방송해 논란이 일고있다.
제작진은 전국 대부분의 소년원ㅇ서 구타나 성추행 행위가 벌러지고 있다는제보를 받고 추적에 나서
학생들이 구타, 전기고문등 상상하기 힘든 일을 겪었고, 여학생들은 성추행까지 있었다는 증언도 얻었다고한다.
뭐 이런 천인공노 할짓을 하다니...

체크남방 입고 스타일리쉬한걸 되자! by. ciara체크남방 입고 스타일리쉬한걸 되자! by. ciara

Posted at 2011.06.24 15:41 | Posted in ★ CIARA STORY ★
체크남방코디


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체크남방 !
오늘은 체크남방코디로 찾아왔어요 :D

편함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연출할수 있어서
이미 패션피플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지 오래인데요.

헐리웃은 물론 국내스타들도 즐겨입는 체크남방 함께 보아요 :)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과 함께 스타일리쉬한느낌이 물씬 풍기는데요.
프리한 느낌으로 소매를 접어올려서 연출해주어도 멋스러워요 :D

어떤하의에나 잘어울리기 때문에
코디연출하기 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코디연출 하기 좋은 아이템이라
항상 사랑받는 아이템이겠죠 :)



 



패턴과 색상이 달라도 스타일리쉬한 코디하기 좋은 체크남방아이템 !
여름에는 롤업디자인의 체크남방으로 시원한 코디연출하기 좋은데요 :)

스타일리쉬한 시아라의 체크남방도 함께 보아요 :D





시아라의 블루밍가든nb 이예요.




화사한컬러감과 체크패턴으
로 선보인 사랑스러운 아이인데요
소매는 롤업을 할수 있게 디자인되어 여름에도 무난하게 이쁜 코디연출 하기좋구요
밑단을 살짝 숏한느낌으로 묶어서 연출할수 있도록 제작되어
여러모로 활용도는 up! 스타일리쉬함도 up! 인 상큼한 남방이예요













서유란 쇼핑몰 시아라
가로수길 로드shop 인기상품이 여기 다 있어요 ♥
http://www.ciara.co.kr

유란이의 시아라와 함께, 블라우스로 스타일리쉬한 코디연출 하기유란이의 시아라와 함께, 블라우스로 스타일리쉬한 코디연출 하기

Posted at 2011.06.21 18:02 | Posted in CIARA STYLE/hot,핫☆스타일
서유란 쇼핑몰 시아라

블라우스로 스타일리쉬한 코디연출 하기


더위로인해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요즘날씨에 다들 지쳐계시죠?
오늘은 시원스러운 블라우스로 스타일리쉬한 코디할수 있는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릴려구요

블라우스의 경우 여성스러움과 세련됨, 시크한 느낌의 코디연출 하기 좋은 아이템인데요
요즘에는 캐쥬얼한 느낌반,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으로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많은 패션피플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이예요 :D


블라우스중에는 여러가지 종류, 여러가지 스타일의 블라우스가 있는데요,
쉬폰, 면, 프릴, 도트, 등등 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많이들 보셧을꺼예요~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릴 블라우스는요.

여성스러운 느낌과 시크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 하실수 있는 스타일의 블라우스들을 모아봤어요 :)



프릴과 함께 트임디자인으로
시원스러운 느낌을 더해준
블라우스 사진이예요

같은 프릴디자인이지만, 다른 느낌으로 스타일리쉬한 코디연출 하기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D






시아라의 휘트니 bl예요.
쉬폰재질의 원단으로 제작해주어 하늘하늘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선보이게되었답니다 ,

사랑스러운 깨끗한 느낌으로 코디하기 좋은 블라우스에요

 




시아라의 슈가베베bl 인데요

어깨부분을 오프숄더로 연출 할수 있는
활용성이 높은 사랑스러운 블라우스 예요~

어깨부분의 프릴디자인이 사랑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더해주었구요
오프숄더 느낌으로 코디하실때엔 섹시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연출 하실수 있으세요
가볍게 청바지와 코디해도 이쁜 코디연출 할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블라우스에요 :D





베이직한 블라우스, 항상 어떤 시즌이든 사랑받는 스타일의 블라우스예요 .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코디연출 하기 좋은 블라우스 아이템 
함께 보아요 :)

 











시아라의 하모니 bl에요.
깔끔한 디자인으로 상큼한 색감과 함께 선보이게되었는데요,
어깨부분의 패드로 인해 핏이 너무나 이쁜 상품이랍니다

시크하면서도 매력적인 코디연출 하기 좋은 상품이예요 :D





시아라의 망토bl에요,
사랑스러운 느낌과 고급스럽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선보이게되었는데요,
f/w시즌에서 이어진 망토디자인으로
사랑스럽고 스타일리쉬한 코디연출 할수 있는 멋진 상품이예요,

허리끈으로 핏을 조절할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블라우스예요




시아라의 안나퍼프 bl에요,
깔끔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 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선보이게 되었구요
살짝 박시한 느낌으로 더욱 여성스러운 코디하실수 있는 스타일의 블라우스예요

소매가 벌룬디자인으로 되어있어 너무나 사랑스러운 핏 연출 하실수 있으세요 :D



올 여름 스타일리쉬한 블라우스 코디에 도움이 되셧나요 ?

여러가지 스타일 연출 하기 좋은 블라우스 아이템으로
여름내내 시아라와 함께 스타일리쉬한 멋스러운 코디연출 하세요




서유란 쇼핑몰 시아라
가로수길 로드shop 인기상품이 여기 다 있어요 ♥
http://www.ciara.co.kr


 

[서유란 쇼핑몰 시아라]K리거 최효진 ‘얼짱출신 미모의 예비신부와 결혼 골인~’[서유란 쇼핑몰 시아라]K리거 최효진 ‘얼짱출신 미모의 예비신부와 결혼 골인~’

Posted at 2011.06.20 13:47 | Posted in ★ CIARA STORY ★

K리거 최효진 ‘얼짱출신 미모의 예비신부와 결혼 골인~’

[뉴스엔 정유진 기자]

K리그 상주상무 소속 최효진(27, 상주상무)이 새신랑이 됐다.

최효진은 6월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1살 연하의 예비신부 서유란(26)씨를 신부로 맞아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네트웍스 관계자는 "신랑 최효진 선수는 박지성, 기성용, 이청용, 정조국 등 동료들의 큰 환호성을 받으면서 긴장하지 않고 듬직하고 씩씩한 모습을 보여줬다. 신부 서유란씨는 익히 알려진 대로 빼어난 미모를 뽐내 하객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최효진-서유란 커플은 2010년 최효진이 FC서울로 이적 한 후 친한 후배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키워 왔고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빼어난 미모를 갖춘 예비신부 서유란씨는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연예계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지만 평범한 삶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일을 하고 싶은 마음에 현재는 사업가로서 인터넷 쇼핑몰 '시아라(Ciara)'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SBS 최기환 아나운서가, 주례는 한웅수 FC서울 단장이 맡았다. 또 휘성이 축가로 ‘다행이다’와 ‘Only you’를, 뮤지컬 배우 문보령이 ‘청혼’을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한편 두 사람의 신혼여행은 신랑 최효진이 군 복무 중인 관계로 추후로 미루고 각각 경기와 내조에 전념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아이웨딩네트웍스)


정유진 기자 noir1979@



[서유란 쇼핑몰 시아라]예비신부 서유란, 최효진 키스에 ‘행복만발 함박미소'[서유란 쇼핑몰 시아라]예비신부 서유란, 최효진 키스에 ‘행복만발 함박미소'

Posted at 2011.06.20 13:42 | Posted in ★ CIARA STORY ★
예비신부 서유란, 최효진 키스에 ‘행복만발 함박미소’
[뉴스엔 정유진 기자]

K리그 상주상무 소속 최효진(27, 상주상무)이 새신랑이 됐다.

최효진은 6월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1살 연하의 예비신부 서유란(26)씨를 신부로 맞아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네트웍스 관계자는 "신랑 최효진 선수는 박지성, 기성용, 이청용, 정조국 등 동료들의 큰 환호성을 받으면서 긴장하지 않고 듬직하고 씩씩한 모습을 보여줬다. 신부 서유란씨는 익히 알려진 대로 빼어난 미모를 뽐내 하객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최효진-서유란 커플은 2010년 최효진이 FC서울로 이적 한 후 친한 후배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키워 왔고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빼어난 미모를 갖춘 예비신부 서유란씨는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연예계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지만 평범한 삶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일을 하고 싶은 마음에 현재는 사업가로서 인터넷 쇼핑몰 '시아라(Ciara)'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SBS 최기환 아나운서가, 주례는 한웅수 FC서울 단장이 맡았다. 또 휘성이 축가로 ‘다행이다’와 ‘Only you’를, 뮤지컬 배우 문보령이 ‘청혼’을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한편 두 사람의 신혼여행은 신랑 최효진이 군 복무 중인 관계로 추후로 미루고 각각 경기와 내조에 전념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아이웨딩네트웍스)


정유진 기자 noir1979@

[서유란 쇼핑몰 시아라]얼짱출신 예비신부 서유란 ‘눈부신 시스루 웨딩드레스 자태’[서유란 쇼핑몰 시아라]얼짱출신 예비신부 서유란 ‘눈부신 시스루 웨딩드레스 자태’

Posted at 2011.06.20 13:39 | Posted in ★ CIARA STORY ★
얼짱출신 예비신부 서유란 ‘눈부신 시스루 웨딩드레스 자태’



K리그 상주상무 소속 최효진(27, 상주상무)이 새신랑이 됐다.

최효진은 6월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1살 연하의 예비신부 서유란(26)씨를 신부로 맞아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
네트웍스 관계자는 "신랑 최효진 선수는 박지성, 기성용, 이청용, 정조국 등 동료들의 큰 환호성을 받으면서 긴장
하지 않고 듬직하고 씩씩한 모습을 보여줬다. 신부 서유란씨는 익히 알려진 대로 빼어난 미모를 뽐내 하객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최효진-서유란 커플은 2010년 최효진이 FC서울로 이적 한 후 친한 후배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키워 왔고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빼어난 미모를 갖춘 예비신부 서유란씨는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연예계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지만 평범한 삶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일을 하고 싶은 마음에 현재는 사업가로서 인터넷 쇼핑몰 '시아라(Ciara)'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SBS 최기환 아나운서가, 주례는 한웅수 FC서울 단장이 맡았다. 또 휘성이 축가로 ‘다행이다’와 ‘Only you’를, 뮤지컬 배우 문보령이 ‘청혼’을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한편 두 사람의 신혼여행은 신랑 최효진이 군 복무 중인 관계로 추후로 미루고 각각 경기와 내조에 전념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아이웨딩네트웍스)


정유진 기자 noir1979@

[서유란 쇼핑몰 시아라]K리거 최효진-서유란 커플 ‘박지성-기성용 축하속 웨딩마치’[서유란 쇼핑몰 시아라]K리거 최효진-서유란 커플 ‘박지성-기성용 축하속 웨딩마치’

Posted at 2011.06.20 13:34 | Posted in ★ CIARA STORY ★

K리거 최효진-서유란 커플 ‘박지성-기성용 축하속 웨딩마치’

[뉴스엔 정유진 기자]

K리그 상주상무 소속 최효진(27, 상주상무)이 새신랑이 됐다.

최효진은 6월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1살 연하의 예비신부 서유란(26)씨를 신부로 맞아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네트웍스 관계자는 "신랑 최효진 선수는 박지성, 기성용, 이청용, 정조국 등 동료들의 큰 환호성을 받으면서 긴장하지 않고 듬직하고 씩씩한 모습을 보여줬다. 신부 서유란씨는 익히 알려진 대로 빼어난 미모를 뽐내 하객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최효진-서유란 커플은 2010년 최효진이 FC서울로 이적 한 후 친한 후배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키워 왔고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빼어난 미모를 갖춘 예비신부 서유란씨는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연예계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지만 평범한 삶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일을 하고 싶은 마음에 현재는 사업가로서 인터넷 쇼핑몰 '시아라(Ciara)'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SBS 최기환 아나운서가, 주례는 한웅수 FC서울 단장이 맡았다. 또 휘성이 축가로 ‘다행이다’와 ‘Only you’를, 뮤지컬 배우 문보령이 ‘청혼’을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한편 두 사람의 신혼여행은 신랑 최효진이 군 복무 중인 관계로 추후로 미루고 각각 경기와 내조에 전념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아이웨딩네트웍스)


정유진 기자 noir1979@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