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란 쇼핑몰 시아라]서유란-최효진 웨딩사진, 모델다운 포즈로 스태프 찬사[서유란 쇼핑몰 시아라]서유란-최효진 웨딩사진, 모델다운 포즈로 스태프 찬사

Posted at 2011.06.14 14:32 | Posted in ★ CIARA STORY ★/시아라걸 관심사♩

서유란 쇼핑몰 시아라]축구선수 최효진-서유란 예비부부 화보같은 웨딩사진 공개


K리그 상주상무 소속 최효진(27)과 예비신부 서유란(26)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뛰어난 미모의 예비신부 서유란씨는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현재는 인터넷 쇼핑몰 '시아라(Ciara)'를 운영하고 있다.
 
아이웨딩네트웍스 관계자는 “시종 내내 웃음 소리가 끊이지 않는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 웨딩 촬영이 마무리 되었다. 신부는 워낙 미모가 출중하고 많은 사진을 찍었던 경험 덕분인지 프로다운 능숙한 포즈를 취해 촬영 스태프의 찬사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최효진은 군인 신분인 탓에 시간을 내기가 만만치 않았지만 휴가 기간 동안 일사천리로 웨딩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최효진은 인터뷰에서 "메이크업을 하고 촬영을 하는 것이 다소 어색하고 낯설었지만 생애 한번뿐인 시간이라 즐겁게 촬영했다. 웨딩촬영을 하니 비로소 실감이 나며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최효진-서유란 커플은 오는 19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wave@newswave.kr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