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란 쇼핑몰 시아라]얼짱출신 예비신부 서유란 ‘눈부신 시스루 웨딩드레스 자태’[서유란 쇼핑몰 시아라]얼짱출신 예비신부 서유란 ‘눈부신 시스루 웨딩드레스 자태’

Posted at 2011.06.20 13:39 | Posted in ★ CIARA STORY ★
얼짱출신 예비신부 서유란 ‘눈부신 시스루 웨딩드레스 자태’



K리그 상주상무 소속 최효진(27, 상주상무)이 새신랑이 됐다.

최효진은 6월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1살 연하의 예비신부 서유란(26)씨를 신부로 맞아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
네트웍스 관계자는 "신랑 최효진 선수는 박지성, 기성용, 이청용, 정조국 등 동료들의 큰 환호성을 받으면서 긴장
하지 않고 듬직하고 씩씩한 모습을 보여줬다. 신부 서유란씨는 익히 알려진 대로 빼어난 미모를 뽐내 하객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최효진-서유란 커플은 2010년 최효진이 FC서울로 이적 한 후 친한 후배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키워 왔고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빼어난 미모를 갖춘 예비신부 서유란씨는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연예계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지만 평범한 삶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일을 하고 싶은 마음에 현재는 사업가로서 인터넷 쇼핑몰 '시아라(Ciara)'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SBS 최기환 아나운서가, 주례는 한웅수 FC서울 단장이 맡았다. 또 휘성이 축가로 ‘다행이다’와 ‘Only you’를, 뮤지컬 배우 문보령이 ‘청혼’을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한편 두 사람의 신혼여행은 신랑 최효진이 군 복무 중인 관계로 추후로 미루고 각각 경기와 내조에 전념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아이웨딩네트웍스)


정유진 기자 noir1979@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