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란 쇼핑몰 시아라]K리거 최효진-서유란 커플 ‘박지성-기성용 축하속 웨딩마치’[서유란 쇼핑몰 시아라]K리거 최효진-서유란 커플 ‘박지성-기성용 축하속 웨딩마치’

Posted at 2011.06.20 13:34 | Posted in ★ CIARA STORY ★

K리거 최효진-서유란 커플 ‘박지성-기성용 축하속 웨딩마치’

[뉴스엔 정유진 기자]

K리그 상주상무 소속 최효진(27, 상주상무)이 새신랑이 됐다.

최효진은 6월 1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1살 연하의 예비신부 서유란(26)씨를 신부로 맞아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네트웍스 관계자는 "신랑 최효진 선수는 박지성, 기성용, 이청용, 정조국 등 동료들의 큰 환호성을 받으면서 긴장하지 않고 듬직하고 씩씩한 모습을 보여줬다. 신부 서유란씨는 익히 알려진 대로 빼어난 미모를 뽐내 하객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최효진-서유란 커플은 2010년 최효진이 FC서울로 이적 한 후 친한 후배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키워 왔고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빼어난 미모를 갖춘 예비신부 서유란씨는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연예계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지만 평범한 삶 그리고 본인이 원하는 일을 하고 싶은 마음에 현재는 사업가로서 인터넷 쇼핑몰 '시아라(Ciara)'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SBS 최기환 아나운서가, 주례는 한웅수 FC서울 단장이 맡았다. 또 휘성이 축가로 ‘다행이다’와 ‘Only you’를, 뮤지컬 배우 문보령이 ‘청혼’을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한편 두 사람의 신혼여행은 신랑 최효진이 군 복무 중인 관계로 추후로 미루고 각각 경기와 내조에 전념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아이웨딩네트웍스)


정유진 기자 noir1979@